채용시기 |
공채 : 채용 계획 확정 시 공고(홈페이지 등) 수시채용 : 결원 발생 시 공고(홈페이지 등) 하고 채용절차에 따라 합격자를 선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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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 |
입사 지원 : 채용사이트, 이메일, 우편 등을 통해 접수합니다. 서류 전형 : 지원자의 지적 능력, 경력, 자격사항 등을 심사하고 자기소개서를 통해 해당 직무와의 적합성, 지원동기, 가치관 등을 평가합니다. 면접 전형 : 임원 및 실무진 면접으로 진행하며 기본적인 업무수행능력과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신체 검사 : 입사 후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한 지원자의 기본적인 건강 상태를 체크합니다. 합격 :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합니다. |
제출서류 |
입사지원자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입사자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자격증명서,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