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고지서를 카카오톡의 알림톡 서비스를 이용하여 수신받는 전자고지서 입니다.
단,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수신상태에 문제가 있을 경우 문자(LMS) 고지서가 발송됩니다.
(1차) 알림톡 고지서 발송
(2차) 알림톡 고지서 발송 실패시 문자(LMS) 고지서 전환 발송
문자(LMS) 고지서 발송 : 카카오톡 미설치, 피쳐폰, 데이터 음영지역내 위치, 알림톡 차단 등의 경우
고지서 분실 위험이 없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위험성이 줄어듭니다.
요금고지 내역을 수시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반드시 콜센터(☎ 1670-4700)로 연락하여 정보변경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알림톡(문자) 고지서 신청세대는 종이고지서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알림톡(문자) 고지서 세대중 일반이체 납부세대는 알림톡 하단의 버튼을 이용하거나,
가상계좌 입금, 인터넷 지로 및 은행(공과금) 납부사이트 조회납부, 홈페이지 신용카드 납부 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택용 세대 (비주택용 세대 신청불가)
상단의 ‘알림톡 고지서 신청’ 버튼 클릭 (홈페이지 회원가입 필수)
귀뚜라미에너지 콜센터(☎ 1670-4700) 전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