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이체는 고객께서 요금을 납부하기 위해 금융기관에 나가셔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고객의 예금계좌에서 정해진 납부일자에 자동으로 가스요금이 인출되는 아주 편리한 제도입니다.
당사 콜센터 전화 신청(1670-4700, 예금주본인신청)
단, 법인계좌인 경우 전화신청이 불가하며, 금융기관(은행) 방문 신청(필요서류는 해당 금융기관 문의)
금융기관(은행) 방문신청(가스요금 고지서, 통장, 도장, 신분증 지참), 금융기관 홈페이지, 금융기관 모바일 앱
인터넷 지로사이트(www.giro.or.kr) 접속 신청(회원가입 필수)
금융결제원 바로가기
자동이체 신청예약(상담원 전화 접수 신청)
- 신청 예약 후 24시간 내에 남겨주신 연락처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자동이체를 접수 받습니다.
이사 시 기존 거주지에 대한 자동이체를 반드시 해지한 후 전입지 주소를 바탕으로 자동이체를 다시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동이체 변경시 반드시 기존의 자동이체를 해지한 후 신청하셔야 합니다.
법인계좌의 경우 자동이체 신청은 금융기관(은행)을 방문하여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동이체 신청/해지에 따른 적용일자(개시일자)는 신청시 등록한 핸드폰 번호로 발송된 문자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지로 고지방법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는 경우 인터넷지로는 해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