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마당 > 자주하는질문(FAQ)
12  Q : 로그인을 해도 요금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11  Q : 고객번호는 어떻게 알수있나요?
10  Q : 고지서를 분실 또는 받지 못하였는데 어떻게 하나요?
9  Q : 자동이체 신청/해지/계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8  Q : 자동이체를 하고 있는데 요금이 납부되지 않았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7  Q : 요금납부일이 지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Q : 계량기 지침은 어떻게 읽나요?
5  Q : 요금을 두번 납부하였습니다. 어떻게 환불받나요?
4  Q : 갑자기 요금이 너무 많이 나온 것 같아요.
3  Q : 다세대주택에 살고 있는데요, 고지서가 여러장 오네요. 우리집 고지서인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1 | 2
화면확대
화면축소